

주민참여예산 강의
오늘은 제가 경북 영덕군에서 강의했습니다. KTX로 오전 9시 35분 서울역을 출발...11시50분 포항역도착...마중나온 군청 주무관의 차량으로 영덕도착... 경북 영덕에서 강의하고, 영덕에서 식사를 했습니다. 커다란 상점의 대게에...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