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토교통부 철도서비스시민평가 위원으로 위촉
- 2018년 5월 4일
- 1분 분량
제가 국토교통부장관(김현미)으로 부터
철도서비스시민평가 위원으로 위촉받았습니다.
그리고 오늘 첫 회의를 개최하여,
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.
(2018.05.04)

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