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동명 박사, 민원배심법정 배심원으로 참여
- 2017년 3월 18일
- 1분 분량
박동명 박사가 서울시 옴부즈만 자격으로 서울시 민원배심법정 배심원으로 참여하여, 민원인과 처분청의 발언을 들도 민원안건을 조정 중재하였다(2017.03.17)


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