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동명 위원장, 협의회 운영관련 발언
- 2017년 3월 14일
- 1분 분량

박동명 행정제도개선위원장이 협의회 운영위원회에 참석하여, 연간 운영계획 및 협의회 운영과 관련하여 발언하고 있다(2017.03.14, 경기도교육청)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