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동명 서울시 옴부즈만, 세계를 가슴에~~
- 2017년 1월 19일
- 1분 분량

박동명 서울시 옴부즈만 오후 서울시청 회의 참석... 평가심사위원회를 마치고 나오면서 크게 한번 포즈를 취해 봤습니다~~ㅋㅋ 뜨거운 세계를 가슴에 품었습니다...ㅎㅎ (2017.01.19, 서울시청)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