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동명, 울산광역시청 강의
- 2020년 12월 21일
- 1분 분량
울산광역시청 2층 대강당에서... 주민참여예산 강의를 했습니다.
시장님께서 격려사 해 주시고... 제가 특강을 했습니다.
코로나 상황에서...마스크를 쓰고, 대강당에서 카메라 기자들과 스탭진, 화려한 조명... 강의는 온라인으로 중계되었어요..





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