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동명 박사, 세종로국정포럼 참석
- 2022년 8월 18일
- 1분 분량
박동명 박사, 18일 아침 7시부터 더플라자호텔(서울시청앞)에서 열린 세종로국정포럼(이사장 박승주)에 참석하다.
오늘은 김병준(전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지역균형발전위원장)님의 특강이 있었어요.
관련 보도는 아래 링크로 이동..
(2022.08.18)

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