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동명 교수, 도봉구의회 의원 대상 강의
- 2022년 9월 1일
- 1분 분량
박동명 교수가 서울 도봉구의원 및 직원 대상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함.
저는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...3시간 강의를 했습니다. 의원님들의 반응이 최고입니다...^^
(2022.09.01)







google-site-verification=lUax-TmVmB2pe1BENM0elBbRYE5kDaKXLTRi7xcacxI google-site-verification=4u3_jbsnYaeGGs32JV5SYTo_mHzlbQBl6OygXhmgX7c
댓글